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2/09 Laos

라오스에서의 아침 - 라오스에도 맛집은 있다

띤가띤가 2012. 7. 6. 12:25

라오스 사진들을 정리중 입니다. 사람들의 웃음이 한결같이 맑습니다 :) 

집 떠나 좋은 기억만 남기고 돌아오기 힘든데, 라오스는 참.. 생각만으로 마음이 따뜻해져 오는 나라입니다.

앞으로 차근차근 포스팅 하겠습니다. 



(클릭하시면 이 글이 추천됩니다)

.

.

.


.




△▲ 매일 먹는 아침입니다. 쌀국수가 나오기 전 밑반찬 같은 아이들(?)이지요.

바로 앞에 놓인 볶음밥을 후루룩 마시듯이ㅋㅋ(배고파서) 먹고 있으면 쌀국수가 나옵니다. 

그릇에 담긴 야채와 이것저것들을 취향껏 쌀국수에 넣어 먹습니다. 꿀맛입니다T_T 



△▲ 제일 왼쪽 어머님과 두 내외입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시골 이장님 댁정도 되겠네요ㅎㅎ

어머님 밥 잘 하게 생기셨다고 깔깔 웃던 친구가 생각납니다


△▲ 밥 먹는 단원들. 점심시간까지 꼬박 힘써야 하기 때문에 든든히 먹어야합니다.

(하필 사진이 남긴 음식 먹는 벌칙 중이네요ㅋㅋ)

쫓기지 않고 여유로운 아침식사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 밥 먹고 나서는 이런 명상(?)도 하고요.

뻥입니다ㅋㅋ... 설정샷.


△▲ 지역 이동 전 마지막으로 식사한 날입니다. 

정든 어머님, 이장님과 사진 한 장. 잘 먹었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