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삶의 향기/빼곡한 먹케줄

(Burrito) 밥+살사소스! 또띠아로 만든 멕시칸 브리또

띤가띤가 2013. 5. 29. 12:22

퓨전간식을 즐기는 우리들ㅋㅋ 집에 있는 재료를 삭삭 긁어 모아 만든 초간단 브리또! 


우선 닭가슴살 오븐으로 요리하기-

1. 오븐 preheat 예열.. :D 

2. 바닥에 들러 붙지 않게 올리브 오일 뿌려주고!

3. 닭가슴살은 깨끗이 씻어 키친타올로 닦은 닭가슴살에 후추+갈릭솔트+허브를 살짝

4. 오븐 직행! 온도를 150도 정도로 맞추고 30분 정도 천천히 구워야 뽀송뽀송한 닭가슴살이 나온다!




자르면서 닭가슴살 몇개 주워먹고ㅋㅋ 콩밥에 집에 남은 옥수수콘 투하! 



재료는 이렇게 간단히. 



치즈를 팍팍 얹었다.


헝 맛있어!

이대로 오븐에 몇분 구으면 예술 이겠지......

배고프고 귀찮아서 그냥 먹었지만 그래도 훌륭해ㅎㅎㅎ


멕시칸 또띠아 팩엔 살사소스 패키지가 들어 있는데 

모자르지 않을까? 맛 없을라나? 생각하고 따로 하나 더 사왔다.

그러나 멕시칸 또띠아 팩 안에 들어있던 살사 패키지가 훨씬 맛있었다. 젠장!ㅋㅋ

남은 살사는 그날 밤 나초 한봉지 맥주 세병과 함께 해치웠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