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광주·전라·제주

제주여행 | 모레기동타잔 | 서귀포추천카페 | 서귀포맛집 | 야외정원..♡

띤가띤가 2022. 3. 3. 10:09



이번 제주여행 중 베스트를 꼽으라면 모레기동타잔 카페에서 보낸 시간이 아닌가 싶다.
모든 것이 좋았달까....!!

사진도 제일 많이 찍었다 ㅎㅎ

야외는 무려 한라산뷰 ㅎㅎ
미세먼지가 심한 날인데도 또렷...!!


근처 카페에 애플망고주스를 마시러 왔다가
영업을 안하고 있어 급하게 검색해서 왔는데
이런 멋진 곳을 오게 되었다.
나만 알고 싶은 곳 하.....


귀염뽀짝 소품들


뇸뇸뇸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넓은 정원
관리에 쏟는 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

기억하고 싶은 순간

새소리, 물소리, 바람소리 어울어진 낭만 가득한 카페


사진 찍고 일기도 쓰고
오후 내내 시간을 보낸 대만족 카페

다음번 방문까지 잘 있어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