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광주·전라·제주

제주여행 | 월령리선인장마을 | 선인장산책로 | 제주걷기 | 한림여행코스

띤가띤가 2022. 3. 2. 10:00


한림해안을 따라 드라이브 하다 들린 산책로
궂은 날씨였음에도 너무 좋았다


귀염뽀짝 벽화 천지에 ㅋㅋㅋㅋ 취향저격


멀리 풍력발전 슝슝 돌아가는 걸 보며 선인장군락을 산책할 수 있다.
쭉 산책하고 사진 찍다보면 30분 넉넉히 한시간 코스

이 많은 선인장들이 어디서 왔나 했더니
멕시코에서 난류 타고 왔다고라........ 신기해...!!
지구는 둥그니까....ㅇㅇ....!!

제주도 선인장 초콜릿의 기원을 알게 된 것이었다 ㅋㅋㅋ
화창하게 맑은 날 다시 와보고 싶다 :-)


 

2022.03.03 -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광주·전라·제주] - 제주여행 | 모레기동타잔 | 서귀포추천카페 | 서귀포맛집 | 야외정원..♡

 

제주여행 | 모레기동타잔 | 서귀포추천카페 | 서귀포맛집 | 야외정원..♡

이번 제주여행 중 베스트를 꼽으라면 모레기동타잔 카페에서 보낸 시간이 아닌가 싶다. 모든 것이 좋았달까....!! 사진도 제일 많이 찍었다 ㅎㅎ 야외는 무려 한라산뷰 ㅎㅎ 미세먼지가 심한 날

hello519.tistory.com

 

2022.02.28 -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광주·전라·제주] - 제주여행 | 한림민속오일시장 | 까망이김밥 | 계라니김밥..♡

 

제주여행 | 한림민속오일시장 | 까망이김밥 | 계라니김밥..♡

제주여행 마지막날 협재에 터잡고 제주도 한달살기 중인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김밥 사냥을 위해 한림민속오일장을 들렸다 주말에 오면 줄 서서 먹어야 한다나 여윽시 계라니와 차무치 아니겠

hello51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