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광주·전라·제주

제주여행 | 가르송티미드 | 제주소품샵 | 하찮지만귀여워...!!!!

띤가띤가 2022. 3. 1. 09:48



내 마음을 빼앗긴 협재 소품샵
가격 후려치기 심하지만 하찮미 넘치는 아이템 천지라 지갑이 술술 열렸다.


나의 원픽 돼지자석
ㅋㅋㅋㅋㅋㅋ

Tiny but cute...♡


포장 스티커도 귀엽다 ㅠㅠ 소중해서 조심히 떼어다 세제통에 붙여둠 ㅋㅋㅋㅋ

흰둥이 못 데려온게 한이다
아련아련

하찮미 ㅋㅋㅋㅋㅋ
헙헙

귀여움이 세상을 바꾼다...!


Life is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