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서울·경기·강원

양재 라멘깡패 맛집 < 코이라멘 >

띤가띤가 2021. 7. 20. 08:05

 

 

크흐

집 근처 맛집 발견 

프랜차이즈인가? 

 

시그니처 메뉴는 찐한 오리지날 돈코츠라멘
국물 엄청 찐하다! 
계란장도 반개 아니고 한개 ㅎㅎ (이런데 감동함)  

 

나는 매운라멘

앞으로 까불지 말고 오리지날 시켜야지 ㅎㅎ 

 

 

반쯤 먹다가 마늘과 깨를 갈아 넣어 먹으니 더 진하고 맛있다.

밥 공짜래서 한공기 나눠 먹음 ㅎㅎ 

국물까지 싹 비웠다.

 

 

바닥에 아리가또 ㅋㅋㅋ 왜케 귀엽냐 

개인적으로 논현 마이니치 라멘보다 훨씬 취저였다. 

자주 와야지 

 

 

2021.04.11 -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서울·경기·강원] - 동탄 기념일 식사 끝판왕 백승엽스시 :^) 디너 오마카세 추천

 

동탄 기념일 식사 끝판왕 백승엽스시 :^) 디너 오마카세 추천

정말 기분 좋고 배부른 저녁 이었다! 후기를 남기지 않을 수 없는 이 곳. 오빠 생일이라는 좋은 핑계로 저녁식사를 예약했다. 코로나로 요즘은 저녁만 하시고 계셨다. 디너 오마카세 가격은 90,000

hello519.tistory.com

2021.04.29 -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서울·경기·강원] - 선릉 맛집탐방 - 샤오바오 우육면 | 대만음식점

 

선릉 맛집탐방 - 샤오바오 우육면 | 대만음식점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오늘 점심에 가보려고 벼르던 샤오바오우육면을 퇴근 후 방문했다. 코로나는 여전히 난리지만 무뎌진 젊은이들이 바글바글한 선릉 유흥가 들어가는데 사장님 음악 취향

hello51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