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서울·경기·강원

선릉 맛집탐방 - 샤오바오 우육면 | 대만음식점

띤가띤가 2021. 4. 29. 08:21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오늘

점심에 가보려고 벼르던 샤오바오우육면을 퇴근 후 방문했다. 

코로나는 여전히 난리지만 무뎌진 젊은이들이 바글바글한 선릉 유흥가

 

 

들어가는데 사장님 음악 취향이 나랑 안 맞아서 약간 망설여졌다 ㅋㅋㅋ 

칭따오풍 메뉴판 깔끔쓰

우리는 홍콩식 우육탕면과 청경채도가니양지탕면을 주문

거기다 군만두도 못참고 주문!

 

만두가 먼저 나왔다. 사진보다 훨씬 컸다! 4p 시켰으면 큰일 날 뻔. 

촉촉바삭+육즙 촤르르 ^.ㅠ

 

 

이어서 우육탕면 등판 

사진보다 고기 양이 많았다.

메뉴판 정신 챙겨 

 

 

도가니탕 안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었다. 

국물과 청경채는 말 할 것도 없었고! 

다시 간다면 도가니탕으로 먹겠습니다. 

 

그리고 한참 먹다보니 고수는 따로 요청해야 넣어준다는 것을 알았다 ㅠㅠ 

다시 가야 할 좋은 핑계가 생김. 

 

 

2021.04.01 -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서울·경기·강원] - 논현동 바리 (BARI) - 슈퍼푸드 와사비더블아보카도볼 점심 맛집

 

논현동 바리 (BARI) - 슈퍼푸드 와사비더블아보카도볼 점심 맛집

나의 최애 점심 스팟. 애정하는 이 곳. 그동안 열심히 방문한 덕에 오늘은 쿠폰으로 무료메뉴 헿 현미밥 듬뿍 아보카도 듬뿍 멸치플레이크 듬뿍 햄프씨드 듬뿍 잘 먹겠습니다. 늘 옳은 이 곳의

hello519.tistory.com

 

2021.04.04 -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서울·경기·강원] - 선정릉역맛집 - 논현동 롤리폴리 꼬토 | 오뚜기 브랜드 샵

 

선정릉역맛집 - 논현동 롤리폴리 꼬토 | 오뚜기 브랜드 샵

회사 근처에 새로 오픈한 오뚜기 브랜드 샵. 진라면과 오뚜기 카레를 필두로 하여 크게 라면 메뉴와 카레 메뉴를 판다. 오늘 도전한 메뉴는 토마토 타바스코 라면 (가격 6,800원). 피자에 뿌려 먹

hello51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