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서울·경기·강원

마이니치라멘 - 선정릉 언주역 맛집탐방

띤가띤가 2021. 5. 7. 09:53

근처 괜찮아보이는 라멘집을 발견하고 벌써 일년 정도 지났다.
한달에 한두번씩 들려봤는데 늘 만석..^^
알고보니 강남권에서 손에 꼽히는 라멘집이라 한다.



라멘 먹으러 왔다가 실패하여
옆 집 카레 먹기를 몇 번
그 근처 수제햄버거집도 몇 번 가고
또 근방에 파스타집 수도 없이 갔다.
이 정도면 승자는 라멘집이 맞나..?

아무튼 오늘 드디어 그 귀한라면을 맛 보았다.

밥 말아먹기 좋다는 쇼유 베이스 라멘


나는 시그니처 메뉴인 마이니치 라멘



한끼로 부족함은 없었지만 소문처럼 소름끼친다! 는 아니었다. 너무 기대했나 ㅎㅎ
그럼에도 후추가루 팍팍 넣어먹으니 맛이 꽤나 좋았다.

밥 말아먹은 지인은 처음엔 조금 끈적했으나 후추 열심히 치니 먹을만 했다고 평했다.

그러고나서 주변 식사하는 걸 보니 소금국물이 인기가 훨 좋았다.
다음 번엔 소금국물 베이스 라멘으로 바꿔서 도전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