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영어, English :p/하루한문장

생활영어(9) That's kind of my move

띤가띤가 2012. 7. 11. 11:00

생활영어표현을 모은 전용 트위터 계정 만들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1sentence_aday)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의 본진은 @hello519a입니다ㅎㅎ


하루 한문장 영어공부. 함께합시다 


클릭하시면 이 글이 추천됩니다 :)


.

.


 



That's kind of my move. 이게 내 방식이야



주말 재래시장에서 수박과 참외를 사왔습니다. 요즘 수박 가격 엄청 내렸네요!!! 비싸도 5,000원 잘 찾으면 2,000원 3,000원 짜리도 있습니다ㅎㅎㅎ 재래시장 좋아요~

올해 첫 수박에 잔뜩 기분이 부풀어 친구가 과일 썰어오길 기다리는데 시간이 걸리네요. '마이너스의 손'이 또 무슨 잘못을 벌이고 있지 않을까 걱정..ㅎㅎㅎ 

짜잔~ 하고 들고 온 그릇에는 참외와 수박을 앙증맞은 큐빅모양으로 잘려 있네요. 미국에서는 이렇게 샐러드로 먹는답니다. 이름이 뭐라고 했는데 기억이....ㅎㅎ

"뭐야 난 수박만 따로 먹고 싶었는데" 투정 부렸더니 



That's kind of my move~ 이게 내 방식이야ㅋ 

  


라고 하네요. 억울하니 제가 썰어다 먹어야겠습니다 :( 

오늘의 표현 다들 이해되셨나요?ㅎㅎ

 


-

Kind of = kinda; 형용사 앞에서 쓰여 '약간' '좀' 으로 해석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