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서울·경기·강원

수원행궁 | 유퀴즈 중화분식 습격 | 느리게 보내는 하루

띤가띤가 2022. 3. 6. 10:40



수도권에 들이 닥친 강풍주의보에
피크닉매트 대신 온수매트로 들어가기로 하고 죙일 뒹굴뒹굴

재미있게 본 유퀴즈를 복습하다 보니
며칠 전 연무대 산책 중 지나간 중화분식이 다시 나온다.

https://youtu.be/JlRKCWUkSW0



ㅎㅎ
아 탕수육 땡기네...!
하여 호다닥 중무장하고 출발

주차는 근처 팔달구청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슬렁슬렁 걸어서 도착했는데
애매한 오후 4시라 손님이 없었다.
우리에겐 다행..^^

가격 있는 것만 주문 됩니다 ㅎㅎ
짜장 하나 탕수육 하나 시킴


헤헿 집 탕수육과 옛날짜장의 조합
둘이서 나눠 먹기 딱 좋았다리

옛날 식당 느낌 제대로 뽐내주신다..! ㅋㅋ

맛있게 식사하고 행궁동 산책
대구 산업골목을 연상케하는 시간이 멈춘 종로상인회 주변 골목길

무계획적인 하루를 느긋하게 보내니 이만한 호사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