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LET THE MONEY WORK FOR YOU/국내주식

한국투자 계좌이체수수료 없이 송금하는 두가지 방법

띤가띤가 2021. 11. 2. 14:37


한투 디어유 공모주 청약 후 잔액을 송금하려니 수수료가 500원이 든다

아오 ㅋㅋㅋ 

 

그러나 세팅이 귀찮아서 그렇지 

증권사 이체수수료는 다 방법이 있더라

 

 

일단은 계좌 송금이 아닌 간편이체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받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면

수신자가 URL 통해 수수료 없이 입금 받을 수 있음

 

 

근데 한도가 무려 2백만원 ㅋㅋㅋㅋㅋ

나중에 공모주 환불금 입금 되면 어떡하면 되나요 ㅋㅋㅋㅋㅋ 아찔

소액에만 적합한 걸로.....

 

 

두번째는 지정계좌이다. 키움증권처럼 사전에 인증된 지정계좌의 송금수수료는 무료처리 된다. 

내 경우 카카오뱅크를 통해 한투 계좌를 뚫었기 때문에 카카오뱅크 연계계좌로 송금 시 수수료가 무료다.

 

 

잔액 털어서 송금 완료

하... 쉽게 쉽게 좀 합시다 증권사 형님들 

 

 

2021.10.29 - [LET THE MONEY WORK FOR YOU/국내주식] - 공모주 지앤비에스 당일매도와 2021년 3분기 수익 정산

 

공모주 지앤비에스 당일매도와 2021년 3분기 수익 정산

멍 때리다 9시 12분에 들어갔다 하 이런 바로 4주 다 던지고 탈출 3만원 벌었네 헿 10월 재미없다 21'Q3 공모주 수익정산 투자금은 현금상황 따라 2~6천만원 왔다리갔다리 기준 종목 확정공모가 상장

hello519.tistory.com

 

2021.09.16 - [LET THE MONEY WORK FOR YOU/해외주식] - 키움증권에서 삼성증권으로 수수료 없이 외화이체 - 스트레스 금지

 

키움증권에서 삼성증권으로 수수료 없이 외화이체 - 스트레스 금지

키움증권 어플로 증권사 간 달러 이체라는게 이렇게 어려울 일인가 여러 증권사 다 써봤지만 진짜 최악이다 ㅋㅋㅋ 찾다 찾다 포기하고 키움증권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횡설수설 ㅋㅋㅋ 키움증

hello519.tistory.com

 

2021.03.15 - [LET THE MONEY WORK FOR YOU/해외주식] - 미래에셋증권에서 수수료 없이 외화 이체하기. 타 증권사로 달러 송금!

 

미래에셋증권에서 수수료 없이 외화 이체하기. 타 증권사로 달러 송금!

하아 왜 이렇게 어렵냐 한참을 헤매다 터득했다 얼마 전 삼성증권에서 키움증권 외화 송금 했을 때는 쓱싹쓱싹해서 해치웠는데 미래에셋증권은 엄청 헤맸다. 저는 많은 것을 바란 것이 아니고

hello51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