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LET THE MONEY WORK FOR YOU/해외주식

바이든 대통령 취임과 미국 주식의 방향

띤가띤가 2021. 1. 22. 09:51

취임식이 끝났습니다. 

 

선거 이후 Joe Biden은 투자자들에게 희소식이었습니다. 11 월 3 일 선거일과 오늘 사이 S & P 500 지수는 14.3 % 상승했습니다. 뉴욕에있는 투자 리서치 회사 인 CFRA 리서치의 보고서에 따르면,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모든 1 기 대통령의 선거와 취임식 사이에 이득이 가장 좋습니다.

 

 

선거 후 초기 급등 이후 시장은 약간 냉각되었습니다. 일부 주에서 Covid-19 백신 및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제한에 대한 우려로 인해 기대치가 낮았습니다. 1 월 초까지 투자자들은 이미 백신의 배포와 Biden 행정부가 기업에 대한 세금을 인상 할 가능성을 고려했고, 이는 비용에 영향을 미치고 2021 년에 대한 기대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여전히 ​​불확실성의 주요 원인이었습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Kramer Capital Research의 최고 투자 책임자 인 Hilary Kramer는“그가 할 수있는 일과 떠나지 ​​않을지에 대한 진정한 우려가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1 월 6 일 민주당 원이 조지아의 상원 의석을 모두 차지했고 트럼프 지지자들이 미국 국회 의사당 건물을 공격했으며 여러 공화당 원이 공화당 대통령에 대해 발언하여 트럼프가 계속해서 권력 이전을 방해 할 것이라는 투자자들의 우려를 줄였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1 월 6 일과 국회 의사당의 폭동은 상황을 정말로 바 꾸었습니다. 그리고 시장이 시작되었습니다.”라고 Kramer가 말했습니다.

취임전 가장 높은 주가 견인 :)

 

지금까지의 주식 시장에 대한 Biden의 효과는 향후 몇 달 동안 투자자들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CFRA에 따르면 S & P 500은 1 기 민주당 대통령 임기의 첫 100 일 동안 공화당 행정부의 1 임 기간에 비해 2.1 % 상승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 시장 하락은 거의 확실하며 곧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대부분의 기간 동안 지수는 연초보다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CFRA의 최고 투자 전략가 인 Sam Stovall에 따르면 이러한 손실의 절반 이상이 그 해 1 분기에 발생했습니다.

 

투자자들도 같이 웃게 해주세요

 

비나이다 비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