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부산·경상

(대구여행) 동성로맛집 미즈 컨테이너 :]

띤가띤가 2012. 11. 28. 11:31

정말 오랜만에 대구!
김해에서 부곡, 경산?영산? 긴긴 시간을 돌어 거쳐 대구서부정류장 도착ㅎㅎ 직행이 필요해~~

대구 졸리를 만나 근처 두류공원으로 갔다.
오랜만이라 이야기를 재잘재잘ㅎㅎ 대구 단풍이 가장 예쁜 시기가 아니였을까^^
걱정 했던 날씨는 다행히 그리 쌀쌀하지 않았다.

두류도서관 넘어 지하철역으로 내려가 반월역..
두번째 오는 동성로는 전~혀 감이 오지 않네ㅋ
졸리는 샐러드스파게티가 있는 미즈컨테이너를 추천했다. 대구의 명물이라며ㅎㅎ

미즈 컨테이너 위치는 여기(!) 



미즈 컨테이너는 대구대? 학내에서 운영되던 곳인데 반응이 좋아 동성로에도 두군데가 생기고
서울까지 진출해 몇몇 체인점이 생겼다고..


이렇게 푸짐하다! 부산엔 언제 생기려나^^
동아대 앞 미카사 샐러드을 생각나게 하는 푸짐함이다ㅎㅎㅎㅎ
채소를 우걱우걱 먹을 수 있어 좋아!
함께 시킨 치킨과 스낵들도 훌륭했어 :]

끝 없는 수다로 오랜 시간을 있었는데
서비스도 불편하지 않게ㅎㅎㅎ 좋았어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