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삶의 향기/책, 영화 그리고 전시회

[추천애니메이션] 스파이 지니어스 (Spies in Disguise, 2020)

띤가띤가 2020. 1. 9. 09:57

 

 

 

흐엉. 재미있었다. 

나이 먹으니 애니가 더 재미있다. 어른들을 위해 심어 놓은 장치들은 감탄을 쏟게 만든다 ㅎㅎㅎ 

어릴 때 애니메이션 보는 어른들은 그냥 얘들 따라 지루함을 참고 견디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꿀잼 이었군.

 

 

운 좋게 개봉 전 시사회 관람했다 헤헿.

 

 

윌스미스와 톰홀랜드라니 관람 전부터 느낌이 왔다. ㅋㅋㅋㅋ 

기똥찬 요원과 신막한 너드의 조합이라며 아이덴터티를 대놓고 뽑내는 기가 막힌 캐스팅. 

 

 

각본만 보면 Sci-fi Action 영화로 나와도 손색 없을 영화 였다.

다만 해피엔딩과 현실 구현을 그 이상의 넘치는 아이디어들을 연출하고자 애니로 재탄생한 듯한 느낌.

그만큼 몰입도가 충분히 높았다 ㅎㅎ 

 

그렇습니다

 

여기저기 심어놓은 액션영화 오마주 장면들도 즐거웠고, 중간 중간 나오는 k-drama 씬들 ㅋㅋㅋ 터지고 

중국, 일본 등 동아시아문화에 대한 익살스러운 이해도가 높아 신기했다. 

 

 

 

 

극장에 어린이들도 많았는데 얘들은 얘들대로 즐겁고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포인트 많은 즐거운 애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