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광주·전라·제주

제주여행 | 한적한 도로에서 만난 제주유기견 이야기 ㅠㅠ

띤가띤가 2022. 3. 28. 11:54



1135 도로 드라이브 중 노을이 멋지게 지는 언덕을 발견하여 잠시 차를 멈추고 구경하기로 했다.

한적한 곳에 주차하고 길을 건넜다

아 이뽀
자연광 최고를 외치며 사진 삼매경

그 때 보이는 시바 한마리!


모하시나용......
차가 지나갈 때마다 두리번 두리번 하는 것이 유기견인가 설마

우리가 관심 가지니 졸졸졸 ㅠㅠㅠㅠㅠㅠㅠ
더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버려진 이불만 덩그러니
물 어딧너 사료 어딧너........


급한대로 친구 차에 있던 길냥이 사료를 나눠 주었다
안 먹네 짜식....? 가려...?
ㅋㅋㅋㅋㅋ 조금 뒤 경계를 풀고 먹기 시작했다



찾아보니 제주가 유기견 버려지기로 전국 1등이란다
하 인간들...........
여기저기 센터에 구조요청을 연결해보려 했으나
주말이라 컨택 되는 곳이 없었다 ㅠ

급한대로 사설 업체 인스타로 연락을 취했으나
한참 뒤 저녁시간에나 답을 받을 수 있었다

위치와 내용을 설명했으나
이런 케이스가 워낙 많다는 반응이라 너무 씁쓸했다.


인간들아...... 인간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