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2/13 Sydney, AUS

INSPIRE YOURSELF

띤가띤가 2013. 4. 1. 08:30

INSPIRE 라는 단어를 굴려보다가

INSPIRE YOURSELF 를 생각하고 혼자서 와! 진짜 멋진 말이야! 스스로 감탄했다


세상에 구글링 해보니까 너무 흔한 말이었다! 하하하!!!!!!

아깝네 내가 먼저 퍼뜨릴 수 있었는데ㅋㅋ

재밌어

영어는 정말 재밌다


모국어가 아닌 제 2 외국어라서 조금씩 progressing 하는 걸 볼 수 있는게 참 흥미롭다


정말 부족했던 2010 

Mon 의 은총으로ㅋㅋ 돌덩이를 깬 2011

2012 나비에서 Basic conversation 이 엄청 늘었고 

크리스까지 합세(?) 하면서 더 내공을 다질 수 있었다

그리고 2013 시드니.


올해는 한국 사회문제 처럼 내가 아는 주제는 유창하게 대화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리자

포인트는 어휘량문장구사력.

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