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

적게일하고많이벌기위한몸부림

적당히벌고아주잘놀자/부산·경상

(경주봉황대) 착한 가격의 커피플레이스 COFFEE PLACE

띤가띤가 2012. 8. 27. 13:46

심심한 경주 라이프에서 내 활력소가 되어 주는T_T 몇 안 되는 포인트들 중의 한 곳 :) 커피 플레이스 

팥빙수가 없어서 발길이 뜸하긴 하지만ㅎㅎㅎㅎㅎ 어딜가도 이 만한 곳이 없다. 




길 하나만 건너면 대릉원

뒤편은 경주 시내 

창 밖으로 봉황대가 보이는 이 곳. 


위치 하나는 잘~ 잡았다! 





주로 카페에서 과외를 하다보니
 착한 가격에 맛도 좋은 카페를 찾아 헤매는데 

여기 가격은 근처 커피 전문점과는 비교 안되게 저렴하고, 커피 맛도 좋다.

왠만하면 어딜가나 라떼 먹는데 여기에서는 카푸치노가 So good :) 

  


다른 카페들 처럼 책이 구비되어 있지만, 이 곳의 매력은 바로 퍼즐(!)

어쩜 이런 생각을 했을까!!!! 퍼즐홀릭인 나는 친구는 500피스 가져다 카페에서 펼쳐놓고 몇 시간 동안 맞추기게 꿈이다ㅋㅋㅋ

이 곳은 200p 100p 같은 비교적 금방 맞출 수 있는 퍼즐들을 갖다 놓았다 :)

혼자 공부하러 왔다가 퍼즐만 열심히 하다 가는 일이 다반사.... 


↑ 잔이 정말 귀엽당! 따라 웃음 짓게 되는 고양이ㅎㅎ